이번 발표회는 최창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지난 2월 선정된 제7기 소비자패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종합결과발표회에서는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개선사항과 아이디어 공유, 우수활동자 시상 등으로 열렸다.
농협손해보험은 3개월간 소비자패널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상품 이해도 제고를 위한 안내장 용어 순화, 고령자 고객을 위한 큰 글씨 서비스 확대 등 총 72건의 아
최창수 대표는 "소비자 관점에서 제안된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중심의 보험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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