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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프로그램은 양사가 지난 8월 맺은 협약에 첫 발을 뗀 것으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는데 특화된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51년간 식품·음료를 제조 및 유통해 온 한국야쿠르트가 협력해 푸드 분야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론칭과 후속 온·오프라인 유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와디즈와 한국야쿠르트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푸드 스타트업의 시장 진입을 돕고 그들이 건강한 먹거리를 선보이며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푸드 분야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 기업 중 와디즈와 한국야쿠르트의 공동심사를 거쳐 최우수팀으로 선정되면 한국야쿠르트와 함께 제품 개발 및 양산, 유통 전 과정을 지원 받게 된다. 단, 지원대상은 한국야쿠르트 공장 생산이 가능한 범위에 따라 밀키트, 샐러드 레시피 등으로 한정된다.
와디즈 신혜성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푸드 업계
[김진솔 기자 jinsol0825@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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