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우리카드] |
이 성과는 단일상품 시리즈로 2년8개월 만에 달성한 업계 최단기간 기록으로, 매월 25만좌 이상의 발급좌수를 유지해야 가능한 수치다.
'카드의정석' 히트에 힘입어 우리카드는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지수에서 1위를 유지해 오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6월 처음으로 1위에 오른 뒤 올해 11월까지 18개월 동안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우리카드는 2018년 4월 '카드의정석 POINT' 첫 상품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신용카드는 24종, 체크카드는 10종을 출시했다. 또, 최근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꼭 맞는 모바일 전용 상품 '카드의정석 UNTACT AIR'를 출시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정원재 사장이 강조해온 '팔리는 상품'인 '카드의정석'의 성공을 통해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
[전종헌 기자 cap@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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