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은 ETS TOEIC 공식수험서 100만부 판매 돌파를 기념해 1,500만 원 상당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5월 한 달간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11번가에서 ETS TOEIC 교재를 구입하면 토익 무료응시권 및 토익인강 할인권, 기프티콘, 도서상품권·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TOEIC(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 이하 토익)은 14,000여 개 기업과 단체에서 채택하고 있으며, 매년 700만 명 이상이 응시하고 있는 국제적인 실용영어시험입니다.
YBM이 1982년 국내에 토익을 도입한 이래, 삼성, LG, 현대 등 국내 유수 기업에서 채용 및 인사고과 등 다양한 목적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시중의 많은 토익수험서 중 YBM의 ETS 토익 시리즈는 토익 출제기관 ETS로부터 직접 받은 실전 문제와 학습 가이드를 수록했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ETS 토익 수험서의 가장 큰 장점은 실제 시험을 100% 재현한다는 것으로 토익 정기시험과 동일한 유형, 동일한 난이도로 개발되어 수험생들에게 가장 정확한 토익공부법을 제시합니다.
특히 리스닝 교재의 토익듣기 MP3는 실제 토익 정기시험에 등장하는 성우가 직접 녹음해 현장감각도 키울 수 있어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때문에 ETS 토익 시리즈는 독학 수험생 뿐 아니라, 토익인강 및 전국 토익학원의 강의교재로 채택되고 있습니다.
입문서부터 실전서까지 토익공부의 모든 단계를 총 망라한 ETS 시리즈는 출간 즉시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왔으며 최근 100만부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ETS 토익 교재는 PC, 스마트기기를 통한 멀티미디어 학습도 지원하고 있으며 ETS TOEIC Book 공식카페와 어플리케이션으로 교재에 대한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상반기 공채 막바지인 5월, 26일 한 차례의 시험만이 남아있는 상황에서 토익점수를 단기간에 최대로 올리고 싶다면 최신간 ETS TOEIC Test 공식문제집 vol. 5와 베스트셀러 토익책 ETS TOEIC 공식실전서 1000제로 마무리해야 한다는 전문가들의 추천이 이어졌습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ETS TOEIC Book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지은 인턴기자(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