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젊은 층의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특히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The JK Kitchen Box)는 캐주얼하고 스마트한 공간에서 셰프들의 직접 개발한 파스타, 피자, 그라탕, 샐러드, 리조또 등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이탈리안 푸드카페로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는 2010년 SBS '생활의 달인' 에서 파스타 최강달인으로 선정된 더 제이케이 키친을 모티브로 이탈리안 푸드 전문기업 ㈜더 제이케이 푸드스토리(The JK FOOD Story)가 오랜 연구 개발 끝에 2012년 론칭한 브랜드.
특히 이탈리안 푸드카페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는 다른 레스토랑과 달리 캐주얼한 멀티공간을 지향해 이탈리안 요리와 함께 커피, 맥주까지 즐길 수 있고, 매장에서 판매하는 것 외에도 전 메뉴를 테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는 편의성과 스마트함을 갖춤으로써 다양한 고객층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맹점들의 높은 수익 창출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현재 구로디지털 본점 외에도 여의도점, 강남구청역점, 부천중동점, 일산웨스턴돔점 등 전국 13곳을 운영하는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는 셰프와의 철저한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어 가맹점주들의 만족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는 셰프가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수퍼바이징 시스템, CJ프레시웨이를 통한 물류 시스템, 전문 셰프들의 년 4회 신규 메뉴 출시 등을 마련해 가맹점 우선 운영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에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에서는 신규 가맹점 사업도 확장할 계획으로 알려졌습니다.
㈜더제이케이푸드스토리 관계자는 "전문 셰프들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푸드카페 더 제이케이 키
오는 8월 27일(화) 오후 2시에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사전 예약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됩니다.
박지은 인턴기자(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