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 그룹인 나우웨드 (이하 대표 홍록기, 김인수)의 웨딩박람회인 나우웨드 트랜드 웨딩박람회 ‘WEDDING IN THE CITY’ 가 막을 내렸다.
이 박람회는 지난 7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종로 그랑서울 내 3층에 위치한 나인트리 컨벤션에서 진행됐다.
나우웨드는 이번 웨딩박람회가 진행되는 양일 간 약 1,000쌍의 예비 신혼부부들이 방문했다. 박람회에 참가 한 업체들은 예비부부의 스타일과 예산에 맞게 최신 웨딩 상품들의 정보를 제공했다.
예비부부가 상담 받은 업체들을 토대로 웨딩 컨설팅을 진행하고, 고객의 스타일을 미리 파악해 좀 더 상세한 컨설팅을 진행할 수 있었다.
나우웨드 트랜드 웨딩페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양일 간 선착순 200쌍의 커플에게는 커피메이커, 토스트기, 전기주전자 그리고 2인 영화 예매권을 증정했다.
혼수업체 3곳 이상 상담을 받을 경우 스타벅스 텀블러, 6곳 이상을 상담 받을 경우엔 블루윅 정품 캔들세트가 증정됐다.
나우웨드는 모든 방문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스튜디오 사진 촬영권과 방문 사은품을 증정하고 계약 고객에게는 돌체구스토와 25만원 상당의 하키오스 선글라스, 하비쥬 주얼리를 증정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2017년 S/S시즌 웨딩드레스 트렌드를 알 수 있는 드레스 체험존을 준비했고, 예비 신부들에게 인기가 많
나우웨드의 천정희 부장은 “많은 예비부부들의 호응에 힘을 얻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준비 할 수 있었다. 나우웨드의 웨딩 박람회를 찾아주신 모든 예비부부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나우웨드의 이번 박람회는 홍록기 대표가 직접 박람회장을 찾아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다양한 조언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