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는 올해 1분기 시장점유율이 62.1%로 지난해 4분기 57.3%보다 4.8%포인트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상승률은 외환위기 당시인 1998년 1분기 6.4%포인트 이후 14년 만에 가장 높았습니다.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8.8% 증가한 6억 3328만 갑에 달
제품별 판매량은 '보헴시가'가 보헴시가 모히또의 인기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93.6%나 급증했습니다.
그다음은 다비도프도 19.4%, 더원13.1%, 레종 12.9%, 에쎄 8.5%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출시한 레종 에어로, 더원 임팩트 등 신제품이 젊은 층이 밀집한 대학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끄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