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조사 전문업체 랭키닷컴은 국민대학교와 빅데이터(대용량 자료) 분석을 위한 산학 협력 협약식을 맺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양측은 디지털 소비자의 이용 행태 자료를 기반으로 기업의 신규
국민대는 국내 대학 최초로 빅데이터 전문 과정을 개설했습니다.
한광택 랭키닷컴 대표이사는 "빅데이터의 중요성이 커졌음에도 민간 분야의 활용도가 높지 않았는데 이번 협약을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기업용 분석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장 조사 전문업체 랭키닷컴은 국민대학교와 빅데이터(대용량 자료) 분석을 위한 산학 협력 협약식을 맺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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