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뜨개 DIY 프랜차이즈 “바늘이야기”는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에서 주관하는 “2013년도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바늘이야기(대표 송영예)는 2008년 국내최초로 손뜨개전문 프랜차이즈 유통망을 구축하여 전국 5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급 클래식얀과 단추,뜨개 바늘,뜨개도서 등 손뜨개와 관한 모든제품들을 공급함으로써 손뜨개 국내1위 선도업체로써의 입지를 굳혀왔습니다.
또한 시장 한켠에 작게 자리잡던 뜨개방문화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국내최대규모 손뜨개 전문매장인 이대본점을 2012년에 오픈하여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업계1위 온라인쇼핑몰 바늘이야기 쇼핑몰을 통하여 손뜨개실 및 각종 부자재,뜨개도서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바늘이야기는 전국유통망과 도매망 구축을 통하여 가맹점주에게 보다 쉽고 안정적으로 손뜨개 제품을 공급하여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어주고, 매년 4회이상의 점주세미나, 특강 등을 통하여 발빠르게 트랜드를 접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손뜨개는 최근 DIY열풍으로 인하여 여성의 소규모 저자본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과 취미를 살려 평생직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5월 모범여성기업인상-서울시장상도 수상(한국여성경제인협회 주관)하였던 바늘이야기 송영예 대표는 “앞으로도 오직 바늘이야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고품격의 실과 질 좋은 바늘,단추 등을 수입하여 공급함으로써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창업자분들에게도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손뜨개는 바늘이야기 라는 확고한 입지를 다지며 No.1 손뜨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습니다.
바
손뜨개전문 학원도 운영하고 있는 바늘이야기는 담당 슈퍼바이저의 정기적 방문, 창업지원팀 파견 등을 통해 저자본창업과 평생직업으로써의 성공창업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입니다. (문의 02-771-9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