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사인 인터브랜드의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Best Korea Brands) 2015'에서 SK텔레콤이 서비스 업종 중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인터브랜드가 산정한 SK텔레콤의 브랜드 가치는 4조 5357억원으로, 2013년 4조 2849억원, 2014년 4조 4521억원에서 각각 5.9%, 1.9% 증가했다. SK텔레콤은 2013년 인터브랜드가 처음 조사를 시행한 이래 3년 연속 서비스 업종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조사는 포춘이 지난해 선정한 국내 500대 기업을 대상으로 시
윤용철 SK텔레콤 PR실장은 "SK텔레콤은 1위 통신사업자로서 유·무형의 차별적 가치 제공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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