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지난 2013년 12월 사업 개시 이후 지난 2월 말까지 가입자 현황을 분석한 결과, 30대의 젊은 연령층 가입 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연령별 가입자 비율을 보면 30대가 54%로 가장 높았고 이어 40대 32%, 20대 8%, 50대 이상 4% 순이었습니다.
20대에서 40대 고객 비율이 95%에 달했습니다.
이에 대해 라이프플
라이프플래닛 이학상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인터넷 생명보험의 장점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최인제 / copus@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