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음성 통화와 문자 메시지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데이터 중심 요금제를 내놓자 고객들의 문의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15일 데이터 중심 요금제 13종의 가입이 시작된 이날 오전 9시부터 낮 12시까지 고객 문의 전화가 평일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고객센터와 전국 매장 등에 고객들의 전화 문의 및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전국 LG유플러
LG유플러스의 데이터 중심 요금제는 데이터 대신 음성·문자를 많이 사용하는 고객과 음성·문자와 함께 데이터도 많이 사용하는 고객으로 이원화한 것이 특징이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