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군의This Play는 대학생을 운영진에 포함시키는 등 참여형을 표방한 LG디스플레이의 공식 블로그다. 지난 2010년 7월 개설된 이래 1년 2개월 만에 방문자 100만명을 돌파했고 하루 평균 방문자가 5000여명에 달한다. 꾸준한 인기를 얻은 끝에 개설 5년만에 방문자 700만명을 넘어섰다는 설명이다.
디스플레이 기술, 제품과 함께 LG디스플레이 조직문화, 채용 정보 등을 다룬 2300여개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다. 자기소개서, 인·적성검사, 면접 질문, 면접 복장과 선배들의 입사 팁, 인문·이공계 취업 정보 등 취업에 관한 정보를 자세히 소개하고 있어 LG디스플레이 취준생들에게 필독 블로그로 꼽힌다.
LG디스플레이는 방문자 700만명 돌파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