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알뜰한 휴가를 준비하려는 직장인들의 관심이 복지포털의 여행서비스로 모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자체 여행사업 브랜드로 이지웰투어(EZWELTOUR)를 론칭하고 여행사업을 본격화 한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는 “올 초 여행센터 출범 이후 정부의 관광주간과 가정의 달 황금연휴 등 기간에 특수를 누리며 5월까지 여행사업 누적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했고, 이 중 국내숙박은 28%, 국내여행 카테고리는 40%가 각각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온라인 복지포털 내 여행부문 홍보를 강화하고 특히 올해 1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제주도 에어카텔 특가상품과 5월 연휴 경주가족캠프 등 이지웰페어의 자체 기획상품에 1천명이 넘는 고객이 이용한데 따른 효과로 분석했습니다.
이지웰페어 이철구 여행센터장은 "여행센터 출범 후 복지포털의 여행부문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여행관련 서비스상품 외에도 1,100여 개 기업ㆍ기관을 대상으로 한 워크숍과 세미나, 인센티브 휴가, 친목 단체여행 등 MICE 분야관련 ‘단체맞춤여행’ 카테고리를 개설해 고객이 온라인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단체여행 수주를 위한 전문인력을 확보하고 고객사의 니즈에 맞춰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여름휴가 등 성수기 시즌에 대비해 시중 여행사보다 발 빠르게 ‘제주에어카텔’ 등 7~8월 제주도여행 특가상품을 출시하고 제주 도내에서 ‘이지웰투어’ 전용 래핑버스 2대와 렌터카 55대를 제공하면서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이 센터장은 "특히 6월 초에는 7~8월 여름휴가 성수기에 이용이 가능한 ‘망상해수욕장 전용비치(개인파라솔)+호텔 2박' 기획상품을 선보였고,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20여 개 제휴 여행사와 함께 하는 ‘초대박 경품 이벤트’를 실시해 푸짐한
한편 이지웰페어는 복지포털 내에 개별적인 제휴 여행사를 입점시켜 제공했던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경우, 비교검색 솔루션을 도입해 전 세계 700여 개 항공사와 57만여 개의 호텔 숙박, 주요 여행사의 상품을 원스톱으로 예약하고, 고객들이 복지포인트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