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대표이사 이석호)가 고객서비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일월드(브랜드명 필레오) 정수기 및 생활가전 제품 15만여개에 대해 관리서비스를 실시한다.
지난 7일 DK인베스트가 관리중인 한일월드 약 7만 5000여계정에 대한 서비스 위탁 계약을 체결한 바 있는 청호나이스는,16일 클린워터 3.4차 주식회사(SPC)가 관리 중인 7만 5000여계정에 대해 추가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한일월드 고객계정 수는 약 20만으로 추산되며, 청호나이스는 이번 계약으로 한일
정수기를 비롯한 생활가전 제품은 사후관리 서비스가 반드시 필요한 제품으로, 청호나이스는 생활가전 제품들 중 프리미엄 급으로 분류되는 자사 제품고객서비스와 동일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일월드 사용 고객들에게도 제공할 예정이다.
[진영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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