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동안 317억, 중국이랜드 온라인에서도 통했다”
이랜드가 광군제 기간에 중국에 진출한 국내 기업 중 최대 매출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이랜드그룹은 지난 11일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광군제’에서, 중국 유통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을 통해 이랜드 차이나가 1억 7500만 위엔 (한화 약 317억) 매출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국내에서 중국에 진출한 기업 중 1위 매출이며, 글로벌 패션기업 중 상위 3위에 들어가는 수치라
이랜드는 티몰에 티니위니, 이랜드, 로엠, 스파오 등 18개의 패션 브랜드를 입점했다.
가장 판매가 많이 된 상품은 티니위니 후드티 (4000장)과 티니위니 다운점퍼(3600장) 이랜드 트렌치코트(3200장)등으로 모두 2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 했다.
[이새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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