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인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1 고객전담제'를 실시합니다.
이는 모든 라이프플래닛
기존에는 고객이 상담센터로 문의를 하면 무작의로 전담 매니저가 배정돼 상담을 받을 때마다 자신의 상황을 재설명해야 했지만, 고객 전담제로 신속히 고객 민원을 해결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김형오 기자 / hokim@mbn.co.kr]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인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1 고객전담제'를 실시합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