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는 전속 모델 김유정과 배우 류준열을 이번 바이럴 영상 주인공으로 선정해 음대 캠퍼스를 배경으로 한 설렘 가득한 봄날의 에피소드를 그려냈다. 드라마와 광고가 결합된 ‘드라마 타이징’ 기법을 활용해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유자’를 소재로 전개되는 두 사람의 풋풋한 모습이 봄날의 감성과 잘 맞아 떨어졌다는 것이 스킨푸드 측의 설명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2015년 9월 김유정과 정창욱 셰프가 함께 출연한 ‘첫술세럼’ 바이럴 영상이 10일만에 페이스북 조회수 300만을 기록한 것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유자애(愛)’ 바이럴 영상도 12일 만에 조회수 3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면서 “변함 없이 스킨푸드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트
스킨푸드 ‘유자애(愛)’ 바이럴 영상은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skinfood.kr) 및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eskinfood) 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박은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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