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은 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터카)가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와 ‘2016 국가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소비자 인지도, 호감도 전반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10년 연속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Korea’s No.1 for Brand Value)를 수상했다.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본 시상은 브랜드가치 평가모델(BSTI)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2016 국가브랜드대상(NBA: National Brand Awards)에서는 브랜드 인지도,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부문에 높은 평가를 받으며 5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에 올랐다. 본 시상은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와 브랜드인터내셔널 글로벌경쟁력 연구센
남승현 롯데렌탈 상무는 “아시아 렌터카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더 나아가 고객의 삶을 창조(Create a Better Life)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다연 인턴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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