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화정쇼 방송 현장[사진 제공 : CJ오쇼핑] |
이날 방송된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 제품과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 ‘렉켄’은 목표가 대비 두 배 더 높은 28억원의 주문을 받았다. 덴비 헤리티지 라인은 방송 45분 만에 3000여세트가 모두 팔렸고, 렉켄 메탈릭 스니커즈 제품은 53분 만에 1만세트가 넘는 수량이 매진됐다. 특히 덴비 헤리티지 라인은 CJ오쇼핑이 론칭한 지난 2013년 이후 최단 시간 내 최다 수량을 판매했다.
닐슨코리아 조사에 따르면 최화정쇼 시청률도 수요일 동시간대 평균 시청률 대비 1.4배 높은 0.103%로 집계됐으며, 최대 시청률은 2.4배 높은 1.408%였다. 신규·휴먼 소비자 구매 비중도 28%를 차지했다. 실시간 카카오톡 메시지도 3000건을 넘어 홈쇼핑 최고 인기 프로그램 수준을 기록했다. 최화정 쇼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0분부터
홍수경 CJ오쇼핑 방송콘텐츠담당 퓨로듀서는 “지난해 말부터 최화정 쇼 태스크포스(TF)를 만들고 상품 선정부터 스튜디오 구성까지 모든 과정을 세세하게 준비한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새롭고 차별화된 시도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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