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는 1200가지 디자인을 자랑하는 그래픽 티셔츠다. 아트, 컬쳐 앤드 라이프스타일, 뮤직, 캐릭터 등 다양한 주제로 세계 최고 수준의 팝 컬처 컨텐츠와 협업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 캠페인에서는 프로듀서, 아티스트, 모델, 패션 블로거, DJ에 이르기까지 자신만의 개성을 자랑하는 10명의 인물들이 각자 선호하는 디자인을 선정하고 간단한 스타일링 팁을 전한다.
10명의 인플루엔서들 중 국내에서는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박진영과 아시아의 별이라고 불리는 보아,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박형섭이 선정됐다.
세 사람이 선택한 UT와 선택 이유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4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 UT는 티셔츠를 넘어 자신만의 정체성을 표현하고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하나의 캔버스”’라며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세계 다양한 팝 컬처를 만나고 센스 있는 티셔츠 스타일링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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