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현재 ‘집방’, ‘홈퍼니싱’ 등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인테리어 관련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인스타그램을 살펴봐도 #셀프인테리어 #집꾸미기 #방스타그램 등 다양한 해시태그를 통해 현대인들의 인테리어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유아매트 시장의 트렌드를 이끄는 크림하우스의 세컨브랜드인 클라우드 하우스에서 자연 친환경적이고 감각적인 감성의 클라우드 매트가 5월 2일 첫 런칭했다.
기존 캐릭터들이 난무하게 프린트되어있는 pvc 매트와는 달리 클라우드 하우스에서는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내세우며 부드럽고 편안한 공간의 집안 인테리어까지 고려했으며 자체 개발한 러그 엠보싱으로 표면 무늬에 입체감을 주어 자연스러운 러그의 느낌은 살리고, 직물 러그의 단점으로 여겨졌던 먼지나 진드기 문제 등 세탁의 어려움은 해결했다.
또한 매트 표면을ss필름 가공하여 100% 생활방수는 물론, 간편한 청소로 실용성을 높였다. 강력한 내구성으로 스크래치에 강하며 색 바람 방지와 복원력 또한 최상위로 끌어올렸다는게 업체의 설명이다.
런칭 전부터 디자인, 안전성, 실용성 그리고 업계 최초 3년 무상 보증제를 시행하여 큰 이슈가 예상되고 있는 클라우드 하우스에서는 런칭 이벤트 또한 남다르게 준비했다고 한다.
첫번째 5월 2일 클라우드 하우스의 런칭을 기념하며 클라우드 하우스 홈페이지 신규가입 시 런칭 프로모션가격에 10% 추가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제공 될 예정이다.
이어서 두번째 이벤트는 다섯가지 다양한 패턴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클라우드
자세한 내용은 클라우드하우스 홈페이지 또는 크림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