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윤규 애경 상무와 루나 모델 한혜진이 중국 파워유저 10명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
‘애경 뷰티데이’는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뷰티, 쇼핑, 패션, 여행 등 분야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10인에게 한국 젊은이들의 최신 트렌드 체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애경은 이들에게 ‘K-뷰티’를 알리기 위해 제주항공, AK플라자, 노보텔 앰버서더 수원 등 그룹 내 3개 계열사와 공동 개최했다.
10명의 중국 파워 유저들은 수원역사 소재 AK타운에서 뷰티강좌과 쇼핑몰 탐방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메이크업 강좌에서는 애경의 대표적인 화장품브랜드 에이지20‘s, 루나(LUNA)를 활용해 중국인이 선호하는 밝고 깨끗한 피부 표현법 등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팁이 공개됐다.
이어 중국 파워유저들은 AK타운의 쇼핑시설과 백화점을 둘러보며 제주항공의 조종석을 관람하고 한국의 트렌드를 직접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수원 역사 AK타운은 백화점(AK플라자 수원점)·쇼핑몰(AK&)℉호텔(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등으로 이어지는 대형 쇼핑
애경 측은 “한국뷰티산업에서 영향력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중국 소비자에게 애경화장품의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