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콜드 브루 커피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전용 원두를 14시간 동안 차가운 물에 우려내 커피 본연의 단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 4월 국내 100개 매장에서 한정 출시한 바 있다.
스타벅스는 콜드 브루를 찾는 고객들의 요청이 증가함에 따라 전국 매장에서 확대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전국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릴레이 깜짝 이벤트도 실시한다.
릴레이 깜짝 이벤트에서는 무료 음료 시음 행사를 진행하고 1+1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2
콜드 브루 커피 메뉴는 콜드 브루와 콜드 브루 라떼 2종이며 톨 사이즈 가격은 각각 4500원, 5000원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다연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