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의 자회사인 멘탈헬스케어 전문기업 이지웰마인드가 온라인 상담플랫폼 ‘상담포유’에 직장인들의 심리적 안정과 치유를 지원하는 ‘멘탈헬스존’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상담포유’는 고객사 임직원들이 회사에서 지원해주는 복지예산으로 손쉽게 EAP(근로자지원프로그램) 서비스를 신청하고,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심리상담 플랫폼입니다.
이지웰마인드는 도서, 명화그리기, 명상수업 콘텐츠 등의 구매가 가능하고, 다양한 종류의 심리검사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한 멘탈헬스존을 상담포유 시스템 내에 개설하며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멘탈헬스존은 마음의 양식, 셀프힐링, 웰니스, 온라인 검사 등 총 4가지 메뉴로 꾸며졌으며 각 메뉴별로 고객들의 정신건강을 지원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지웰마인드 강민재 이사는 “멘탈헬스존은 웰니스, 독서힐링, 정서관리, 건강 등 다양한 라이프 영역에서 직장인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서비스 제공이 주요 취지”라며 “향후 e-book, 인문학 강좌, 클래식 음악감상,
한편 이지웰마인드는 향후 상담포유 내 심리안정, 업무몰입 증진 등의 콘텐츠를 담은 온라인 교육프로그램 개설과 모바일 상담 앱 오픈을 통해 고객이 꼭 필요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