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뉴얼 대상은 대표 제품인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를 비롯 앰플 마스크 4종과 에센셜 마스크 5종, 프로아틴 마스크 4종 등 총 13종이다.
앰플 마스크 4종과 에센셜 마스크 5종은 이번에 개발한 피티 셀로 시트를 변경했다. 대나무 원사를 사용한 피티셀 원단은 기존 시트보다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고 건조할 때 자연 수축으로 리프팅 효과가 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소비자 안전성을 고려해 이번 리뉴얼 제품에는 파라벤과 페녹시에탄올을 제외했다.
올리브영 등 드럭스토어 전용제품과 일반 온·오프라인 채널에 따라 포장용기를 구분했다. 메디힐은 유통채널 별로 디자인에 차별점을 둬 유통질서를 확립하겠다고 주장했다.
또 ‘라인컷’ 기술을 도입으로
메디힐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 요구에 맞춰 흡수력, 피부 밀착력, 수분 침투력, 착용감 등을 두루 고려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면서 다양한 마케팅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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