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유니클로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모델 수주(왼쪽)와 강승현 |
유니클로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패션성이 강화된 다양한 상품군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하기 위해 세계적인 패션 모델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유니클로는 모델 변화뿐만 아니라 이번 가을·겨울(F/W)시즌부터 아이템의 실루엣, 소재, 색상 그리고 스타일링 등에 디자인적인 변화를 모색해 디자인 부문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일부 여성용 상의를 오버사이즈로 제작해 바지의 편안함과 스커트의 우아함을 결합한 ‘스칸츠’를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미국의 색채회사 팬톤사가 선정한
유니클로 관계자는 “새 브랜드 모델 선정을 시작으로 앞으로 ‘라이프웨어’란 콘셉트에 맞춰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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