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5.5’ 베타 버전은 기존 유니티 엔진보다 성능이 큰 폭으로 개선됐다. 라인 렌더러, 트레일 렌더러가 업그레이드돼 출력되는 렌더링에서 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 렌더링에 필요한 사용자 지정 옵션을 늘릴 수 있도록 주요 파티클 설정의 모든 속성을 스크립트에 공개하도록 변경됐다.
웹 기반 그래픽 라이브러리인 웹GL 2.0을 기본 적용해 웹을 통한 3차원 그래픽의 품질이 개선됐고 모노 C# 컴파일러가 모노 4.4로 업그레이드됐다. 개발자들의 요청 사항이었던 스플레시 스
유니티 5.5 베타 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다운로드는 관련 홈페이지(https://unity3d.com/unity/bet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용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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