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네이처는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신선식품을 주문하면 24시간 내 수도권 지역에 배송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지난 2012년 서비스 런칭 후 가입자 20여만명, 제휴 생산 네트워크 1000여 개, 최근 1년 매출 성장률 350% 등을 기록하고 있다. 50여명으로 구성된 신선식품 유통 및 물류 전문가 등이 검증된 생산자 네트워크를 확보해 채소, 과일, 정육, 양곡, 수산 등 최상급의 신선하고 친환경의 프리미엄 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활동과 신속한 새벽 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SK플래닛은 헬로네이처 인수로 오픈마켓의 범위를 뛰어넘는 플랫폼 확장을 추구하고 사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커머스 경험의 환경을 제공해 혁신적인 서
[디지털뉴스국 김용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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