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 말차라떼는 그린티 계열 초코파이다. 국내산 말차의 향긋함에 진한 초콜릿 풍미를 지녔다. 지난 8월 차 문화가 발달한 중국시장에 먼저 내놓아 출시 두 달 만에 6000만개를 판매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오리온은 최근 식음료업계에 불고 있는 말차·녹차 트
아울러 젊은층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 인증사진이나 맛있게 먹는 방법 등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면서 인지도가 높아진 것도 매출 증가에 한몫했다고 분석했다. 초코파이 말차라떼 누적 매출액은 39억원이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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