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담회에서는 얼마 전 새롭게 도입된 FRJ 포인트를 비롯해 VMD 매장 평준화를 위한 교육, 신상품 교육, 외부강사를 통한 CS강의 등점주들의 매장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내용들이 다뤄졌다. 특히, FRJ 포인트는 멤버십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고객관리와 혜택이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에프알제이진의 2016년도 결산 및 2017년 계획 발표도 진행됐다. 전반적인 업계의 부진 속에서도 2015년 대비 매출이 40억 원 정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2017년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마케팅 역시 신규 모델 발탁과 함께 한층 공격적인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프알제이진 관계자는 “2016년 한 해 동안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하는데 많은 힘써온 만큼 좋은 결과가 나타나 기쁘다”며 “내년에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프알제이진은 최근 업계 최대 적립률을 제공하는 FRJ 포인트 멤버십을 새롭게 도입했으며, 1월 7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4000포인트를 지급하는 더블 적립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송민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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