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소니와 노키아 등 글로벌 유수 경쟁 브랜드를 제치고 전 세계 소비재 기업 중 브랜드 매출 3위를
컨설팅사인 딜로이트가 2006년 250개 소비재 기업의 매출순위를 처음 산정한 결과, 삼성전자는 905억달러로 3위에 올랐습니다.
1위는 천14억달러의 매출을 올린 '필립 모리스' 제조업체 알트리아였고, 2위는 916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휴렛패커드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가 소니와 노키아 등 글로벌 유수 경쟁 브랜드를 제치고 전 세계 소비재 기업 중 브랜드 매출 3위를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