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웹 2.0이 정체된 휴대전화 시장에 성장 모멘텀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삼성경제연구소는 모바일 웹 2.0은 이동통신사업자를 중심으로 이뤄졌던 모바일 콘텐츠 시장
연구소는 2세대 모바일 인터넷인 모바일 웹2.0은 음성과 무선데이터, 멀티미디어 통신이 가능한 3G이동통신 서비스에서 구현되며, 소비자의 행동패턴까지 포괄하는 개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바일 웹 2.0이 정체된 휴대전화 시장에 성장 모멘텀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