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LG의 휴대전화와 프라다 디자인을 결합한 프라다폰이 지난해 3월 출시된 후 18개월 만에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프라다폰은 제품 기획부터 마케팅 전략까지 LG
LG전자는 '터치폰의 명가 이미지'를 부각하기 위해 프라다폰에 이어 뷰티폰, 시크릿폰 등 전략모델을 속속 출시했고 4분기에 프라다폰의 후속 모델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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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LG의 휴대전화와 프라다 디자인을 결합한 프라다폰이 지난해 3월 출시된 후 18개월 만에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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