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이마트] |
이날 이마트에 따르면 그동안 기업체가 자사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채널을 이용해 마케팅을 하는 경우는 많았지만, 기획 단계부터 페이스북과 공동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처음이라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공동 마케팅의 주제는 '이마트 데이트' 캠페인이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SNS를 즐겨 사용하는 20~30대 젊은 부부를 겨냥으로 했다.
구체적으로 부부가 이마트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해 '#이마트데이트'란 주제로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한 커플에게 몰디브 여행권을,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두 잔 쿠폰을 증정한다.
또 신한·KB카드로 이마트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로고가 새겨진 커플 장바구니 '이마트 부부백' 총 5만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마트 부부백'은 인스타그램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전문 디자이너브랜드 로우로우에서 디자인 했으며, 장바구니에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QR코드도 함께 새겨져 있다.
스마트폰으로 '이마트 부부백' QR코드를 스캔하면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주산 시즈닝 스테이크, 피코크포차, 피코크분식 3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상무는 "온·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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