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 드 레스케이프는 호텔이 직접 큐레이션해 구성한 프로그램으로 세련된 문화와 예술, 미각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와 영포티 등 2040고객들을 위해 와인, 칵테일, 플라워, 북, 펫 등 다양한 테마로 상시 운영되는 콘텐츠다.
레스케이프 관계자는 "실제로 지난 7월부터 선보인 살롱 드 레스케이프는 단순한 숙박의 경험을 뛰어넘어 호텔에서 다양한 커뮤니티와 경험 컨텐츠로서 고객 유입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며 "올해 1분기부터 이같은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스케이프에 따르면 지난 5개월간 진행한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고객 1500여명이 레스케이프를 새롭게 방문하는 계기가 됐다. 이 중 재방문 고객이 30%에 달하는 등 2030 세대 참여율이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따라 레스케이프 호텔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와인과 칵테일클래스, 플라워 아틀리에, 북토크, 펫토크 등 핵심 콘텐츠에 분기별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더해 나가며 강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트렌드세터를 위한 SNS 감성사진 찍기'란 주제로 포토 클래스를 진행, 호텔 곳곳의 포토스팟에서의 잊지 못할 인생사진 찍기의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타로 마스터에게 보는 '신묘한 타로 점보기', 새해소원을 캘리그라피로 함께 적어보는 '나만의 그림문자 만들기', 홈트(홈+트레이닝)족을 위한 '혼자서도 잘하는 운동법' 등 신년맞이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기존 프로그램 중 특히 재방문율이 높은 와인, 칵테일클래스 등의 경우 심화과정인 어드밴스 프로그램을 별도로 기획해 2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욱 레스케이프 총지배인은 "부티크 호텔만의 풍부한 스토리와 콘텐츠로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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