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가 2030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바이 뉴트리라이트'를 새롭게 론칭하고 신제품 9종을 선보입니다.
'나를 응원하는 색다른 방법' 이라라는 메시지와 함께 선보인 엔바이 뉴
한국암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2030세대의 입맛과 생활패턴 뿐만 아니라 감성과 성향까지 고려해 기획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한국암웨이가 2030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바이 뉴트리라이트'를 새롭게 론칭하고 신제품 9종을 선보입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