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KT] |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지난 2003년 도입한 대학생 프로슈머(Prosumer)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지난 17년 동안 약 4550명이 참여해 기가지니 광고 영상 제작,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플래시몹 등의 활동을 벌였다.
18기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KT뿐만 아니라 KT그룹사와 아이디어 발굴 활동을 통해 KT그룹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활동에 참여한다. 대국민 주요 캠페인 기획, 고객 최우선 방향 도출 프로젝트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소비자 관점에서 홍보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 제작 등 실무 경험도 해 볼 수 있다.
KT는 서류심사 및 찾아가는 인터뷰를 통해 전국 최대 100명의 18기 모바일 퓨처리스트를 선발한다. 선발된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다음달 말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동안 학교 단위로 활동한다.
활동 성과가 우수한 팀과 9월부터 진행되는 시즌 2 개인 활동 우수자에게는 해외 탐방 특전도 준다.
2년 차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성과에 따라 KT 공채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 등 채용 연계 혜택을 받는다. 오는 12월 공식적인 18기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 대학생은 별도의 선발 과정을 통해 2년 차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전국 대학의 3~6학기 재(휴)학생이면 가능하다. 모바일 퓨처리스트 모집 안내 사이트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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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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