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식품 `불타는 시리즈` 2종. [사진 제공 = 삼양식품] |
불타는 시리즈는 불향과 청양고추 원물을 사용해 매운맛을 살린 제품이다. 온라인 전용 제품이지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이 나며 지난해 말 편의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현재 불타는 시리즈 2종(불타는 고추짜장·불타는 고추짬뽕)은 온라인에서 월평균 약 15만개씩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삼양식품은 오는 13일부터 홈플러스에서 불타는 시리즈 2종을 판매하고 용기면을 추가로 출시해 편의점 채널도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타는 시리즈는 당초 재고 관리에 유용한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으나 기대 이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어 오프라인으로 진출하게 됐다"며 "판매처 확대로 매출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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