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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서비스 수리 엔지니어가 `휴대폰 방문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의 집을 방문해 점검을 마친 갤럭시 Z 플립을 건네주고 있다. [사진 제공 = 삼성전자서비스] |
삼성전자 폴더블폰 사용 고객은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를 통해 장소와 시간을 예약하면 파손 디스플레이 교체를 포함한 모든 서비스를 원하는 곳에서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치이며 평일 1만8000원, 토요일 2만2000원의 출장비가 발생한다.
또한 삼성전자서비스는 전화 끊김 및 송수신 저하 등 통화품질에 대한 불편을 겪는 고객에게도 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삼성전자 휴대폰 전 기종을 대상으로 한다.
고객이 통화품질 불편으로 서비스센터를 내방하면 수리 엔지니어가 제품 이상 여부를 점검하고, 필요 시 방문 서비스를 통해 통화품질 불편을 겪었
박성민 삼성전자서비스 기술팀장은 "삼성전자 폴더블폰 사용 고객의 편의성 향상 및 고객의 통화품질 불편 조기 해소를 위해 방문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고객 반응에 따라 향후 방문 서비스 대상을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전경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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