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는 새로운 홈페이지에 신규 CI(기업 이미지, Corporate Identity)를 적용했다. 새로운 CI에는 장인정신과 열정, 끊임없는 도전의 의미가 담겼으며, 기업 철학과 가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쉽고 명확하게 표현했다.
이어 홈페이지 연혁 페이지에서는 ▲경계를 넘어서 ▲세상과의 연결 ▲더 넓은 세계로 ▲확신의 도전으로 분류했다.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엔씨소프트의 브랜드 슬로건인 미래를 보는 창(Window to the Future)과 기업 가치, 미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과거부터 현재의 엔씨소프트를 21개의 주요 키워드로 정리한 'NC 21 MOMENTS' 페이지도 만날 수 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는 게임, 캐릭터 등 브랜드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방문 시 인트로 페이지에 적용된 WebGL(Web Graphics Librar
엔씨소프트는 외국인 방문객 편의를 위해 곧 영문·중문·일문 페이지를 추가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