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펭수 머그컵 [사진= 한국동서발전] |
이번 이벤트는 매주 1회씩, 총 6회에 걸쳐 동서발전의 사회적가치 성과, 코로나19 대응 등을 주제로 한 퀴즈 이벤트로 진행된다.
동서발전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하고 퀴즈 이벤트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한 참여자 중 회차별로 5명씩, 총 30명을 추첨해 홍보기념품으로 한정수량 제작한 펭수 머그컵을 제공한다.
동서발전은 그동안의 사회적가치 창출 성과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1페이지 보고서 형식으로 제작해 지난 3월 25일부터 지금까지 총 4편(▲사회적가치 '같이 가치를 더하다' ▲공공기관 1위, 2019년도 발주공사 재해율 최저 ▲'채용 희망의 사다리' 제공 ▲공공기관 최초 중소기업 환경관리 멘토십 사업 시행)의 사회적가치 보고
동서발전 관계자는 "이번 SNS 이벤트를 통해 사회적가치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이해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소통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