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플루언서가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협력사로 선정됐습니다.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는 네이버가 지난 2월 자체 크리에이터 생태계 조성을 위해 발표한 창작자 대상 보상 프로그램 중 하나로 인플루언서가 기업과 마케팅 협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규 서비스입니다.
별도 선정된 협력사는 팬 수, 채널별 구독자수, 전문분야, 키워드 챌린지 참여 키워드 등 네이버 우수 인플루언서의 다양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잇플루언서는 이번 협력사 선정에 힘입어 150억 건의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매칭하는 자사의 마케팅 플랫폼을 더욱 강화할 계획입니다.
무엇보다 앞으로 네이버 자체 검증을 거친 뷰티, 여행, 푸드 등 카테고리별 우수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수준 높은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한다는 설명입니다.
특정 검색 키워드나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탐색하는
이장원 잇플루언서 대표는 "차별화된 빅데이터 알고리즘에 네이버 우수 인플루언서의 다양한 정보를 더해 브랜드 홍보에 최적화되고 효과 높은 마케팅 결과를 창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