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브랜드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총 5개 브랜드로 제품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 할인쿠폰 제공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따끈따끈한 여름 신상품 할인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5월 5일까지 2020년도 여름 신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 어린이날을 맞아 새 옷을 마련할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오는 24일부터 5월 5일까지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객 등급별 차등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VIP등급인 '열매'등급은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브랜드 '플레이키즈프로'는 5월 5일까지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나이키 신상 신발 제품을 구매하면 10% 할인을 제공하고, '컨버스키즈'는 오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2020년도 봄 시즌 의류 50%, 봄 시즌 신발과 여름 시즌 의류 제품을 각각 20% 할인한다.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2020년도 봄 시즌 의류 50%, 봄 시즌 신발 및 여름 시즌 의류 제품을 20% 할인한다.
특히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세 브랜드 모두 5월 4일부터 5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으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축구공을 증정해 아이들에게 활기 넘치는 5월을 선물할 전망이다.
은수빈 한세드림 마케팅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 선물 고민을 덜기 위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한세드림이 준비한 다양한
한편, 한세드림은 최근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쇼핑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초 '총알배송' 서비스를 전격 도입하고 차별화된 유통 시스템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며 유아동복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