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세정에 따르면 이번 화보는 디디에 두보의 신제품 '레 드 파리(L'air de Paris)' 컬렉션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파리지엔느의 여름 바캉스를 주제로 삼았다.
세정 관계자는 "디자인은 파도의 푸른 빛과 여름 바람의 시원하면서 청량한 느낌을 닮은 투명함이 만나 경쾌한 무드를 표현했다"며 "특히 노란빛 스톤은 따사롭게 비추는 태양아래 따뜻한 빛을 표현해 휴식의 고요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뉴트럴 컬러를 투명과 반투명의 글라스를 사용해 보기만 해도 바캉스에 온 느낌이 들도록 자연의 색감을 담아내기도 했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패블(조약돌)컷 글라스는 자연스러운 컷팅으로 자연에서 한 조각을 가져
세련되고 편안한 리조트 룩에 제격인 디디에 두보의 2020 핫 섬머 컬렉션 '레 드 파리'는 전국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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