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렌즈가 안경렌즈의 기능과 특성을 이름만 들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브랜드로 신제품을 론칭해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안경렌즈는 특성상 소비자가 그 기능과 특성을 파악하기가 어려워 전문가인 안경사에 의존하게 되는데, 케미렌즈는 이러한 불편 해소를 위해 렌즈의 기능이 담긴 브랜드 네이밍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렌즈의 특성을 쉽게 알 수 있게 합니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예전에 비해 고객들이 제품을 사전에 직접 알아보고 구입하는 추세인데다, 다양하고 복잡해진 렌즈의 기능에 대해 고객들의 이해를 돕기위해 렌즈 특성을 브랜드로 나타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
케미렌즈 관계자는 “안경렌즈의 브랜드를 이해하면 고객과 안경사 모두에게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효과가 크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