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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는 맛있고 가볍게 주류를 즐기기 원하는 홈술족이나 혼술족 등을 위해 가정용 제품인 캔 500ml, 355ml에 집중하고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해 재도약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지난 2016년 처음 출시된 망고링고는 망고 과즙(2.3%)이 함유된 알코올 도수 2.5도의 저도주다. 망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청량감과 조화를 이룬다. 목넘김도 부드럽다.
하이트진로는 가장 적정한 망고과즙 함유량, 알코올도수 등을 연구해 망고의 달콤한 맛을 향상시켰다. 망고링고는 국내는 물론 수출 후 홍콩 등 해외로 수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망고링고 리뉴얼은 망고 과즙을 함유한 제품의 특장점에 초점을 맞췄다. 달달한 망고의 맛을 트렌드하면서 세련된 색감으로 시각화하고 망고 이미지를 전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항상 새로움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요구와 시대성을 반영해 망고링고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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