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은 지난 7월 말 SK이노베이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친환경, 잇츠 타임투액트(It's time to Act)' 캠페인 영상이 3주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검은색 바탕 위로 화면보호기를 연상케 하는 이미지들이 1분 가량 이어지는 식으로 구성됐다. 절전모드 영상이 일반 영상과 비교했을 때 전력 소비량을 30% 가까이 줄일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제작된 영상이다. 영상 시청 자체가 친환경 실천이라는 뜻을 담은 것이다. SK이노베이션은 "노출을 최소화하는 역발상 방식과 영
[원호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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