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한세엠케이] |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은 목표 금액이 모집되면 주문량만큼 제작에 돌입한다. 따라서 소비자들 사이 수요 예측이 정확할 뿐 아니라 재고 부담이 없어 효율적인 유통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세엠케이는 지난 5월과 6월 자사 브랜드 앤듀와 버커루 신제품을 와디즈를 통해 최초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TBJ '일일 팬츠는' 출시 이후 3년간 누적 판매량이 42만5000장을 돌파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흡습·속건이 뛰어나 높은 습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주고, 향균 기능 소재로 매일 세탁하지 않아도 안전하다.
↑ [사진제공 : 한세엠케이] |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일상생활에서부터 특별한 순간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허벅지에서 밑단까지 깔끔하게 떨어지는 '테이퍼드 핏'으로 어떤 체형에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단정함을 고려한 밑단 넓이로 바람이 불어도 펄럭거리지 않으며 정갈한 느낌의 핏을 선보인다. 색상은 베이비, 카키, 블랙 3가지 심플한 컬러로 구성됐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얼리버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한세엠케이는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됐다.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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