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3년 내 건강식품 매출을 지금보다 2배 이상 키우는 것을 목표로 헬스 상품군 육성에 나섭니다.
CJ올리브영은 특히 건강식품과 구강관리용품, 개인위생용품을 전략 상품군으로 선정해 전문성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건강식품 부문에서는 취급 브랜드 수를 늘리고 홍삼과 비타민, 유산균
구강관리용품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칫솔, 치약이 중심이었지만 1인 가구 증가와 소비 트렌드 변화로 기능성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사람이 느는 추세를 고려,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시장을 공략할 계획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